만남의 목적 롤플레잉 게임에서의 만남은 여러 목적을 수행하며 이러한 목적을 인식하는 것은 자신의 게임을 디자인하는 데 중요합니다. 다른 것보다 더 두드러진 두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. 첫 번째는 도전입니다. 도전이 없다면 비디오 게임은 약간 인터랙티브 한 영화가 될 것입니다. 그런 방향으로 작업하는 것도 있지만 대부분 게임에는 일종의 도전이 필요합니다. RPG에서 두 가지 주요 도전 과제는 일반적으로 조우와 퍼즐이며, 대부분의 경우 도전 과제의 대부분은 전자에 해당합니다. 두 번째 목적은 진행입니다. 만남이 진행을 촉진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 그중 첫 번째이며 이 튜토리얼에서 중점적으로 다룰 것은 캐릭터 성장입니다. 표준 RPG에서 캐릭터는 더 많은 만남에서 승리할수록 더 많은 골드와 경험치를 획득..